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사진관 / 놀면뭐하니 증명사진 찍은 사진관은 어디?

국내여행/서울|인천

by 민톨 2020. 9. 26. 20: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놀면뭐하니의 <환불원정대>편 너무너무 잘 보고있는데요. 

환불받으러가서 100% 환불받아올 것 같은 세고 솔직한 여자연예인 네명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 이렇게 네명이 모여서 만들어진 프로젝트그룹입니다. 이름도 정말 잘지었죠! 지난주에는 드디어 매니저로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까지 합류하여 신박기획의 완전체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번 MBC 놀면뭐하니 61화에서는 드디어 환불원정대의 첫 공식 스케쥴을 했는데요. 첫 스케쥴은 바로 환불원정대 완전체의 프로필사진과 증명사진 찍기! 연예인들의 성지라는 그 곳. 전 여의도 MBC 맞은편에 위치해있는 여의도 사진관에서 프로필 사진을 찍었더라구요





신박기획사 지미유(유재석)과 매니저 김지섭(김종민) 정봉원(정재형)과 함께한 첫 스케쥴. 인원이 많다보니 김지섭차에는 만옥과 은비가 탑승하고, 지미유차에는 정봉원 천옥이 탑승해서 스케쥴장소를 이동했습니다. 저번주에는 네비못보는 김지섭매니저와 운전못하는 정봉원 매니저의 조합이 나왔는데 정말 핵꿀잼이었죠!


만옥(엄정화)/천옥(이효리)/은비(제시)/실비(화사)가 함께한 프로필촬영. 그녀들은 각자 다양한 매력을 뽐내면서 프로필 사진 촬영에 임했는데요. 확실히 포스가 남다르더라구요. 마치 패션 화보 촬영을 하듯이 카메라 앞에 서자마자 눈빛과 포즈가 확 변하는 네명이었습니다. 특히 전 제시님이 제시와 부캐 실비의 변화가 너무 재밌었어요! 제시일때는 카리스마 넘치다가 실비가되니 순둥순둥 꽃미소를 장착!






놀면뭐하니 증명사진 찍은 곳은 바로 여기!


들어가자마자 스튜디오 양쪽 벽면 가득 연예인들이 증명사진과 여권사진 사족사진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색바랜 사진부터 흑백사진까지 붙어있는 벽면을 보니 역시 여의도 방송가의 사진관이구나 싶었습니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가 방문해서 프로필 사진 찍었던 곳은 바로바로 이곳 여의도 사진관 <쌍마스튜디오>입니다.




쌍마스튜디오 전화번호

02-786-7800


쌍마스튜디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쌍마스튜디오 운영시간

평일 09:00 - 20:00

토요일 10:00 - 17:00


쌍마스튜디오 소개

최고의 순간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의도에서 15년 동안을 지켜온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순간만을 담아왔습니다. 과장되지 않은 최고의 순간에 포커스를 맞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자신있는 사진을 약속드립니다.






 

환불원정대 네명 뿐만아니라 지미유와 매니져 두명도 이 여의도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걸 본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트로트앨범을 낼 것 같다며 포복절도하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호랑이의 기운을 뿜어낸다며 호랑이무늬의 셔츠를 입고왔기 때문이었어요. 거기에 웃상인 김지섭매니져는 사진작가가 유일하게 웃지말라며 요청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박기획사 대표 지미유(유재석)과 매니저 김지섭(김종민),정봉원(정재형),만옥(엄정화),천옥(이효리),은비(제시),실비(화사)까지 함께 찍은 신박기획 단체사진도 너무 재밌었어요. 화사는 단체티를 받아들자마자 본인의 스타일대로 바로 리폼하더라구요!


놀면뭐하니가 증명사진 찍은 여의도 사진관, 바로 <쌍마스튜디오> 였습니다. 여의도 근처에서 증명사진 여권사진 가족사진 등등 사진찍을 일이 생기면 이 곳으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의 신곡도 정해졌던데 앞으로의 활약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